Shadow Train - George Lynch / 2015 ▪ CDs


작년에도 Lynch Mob, KXM의 명의로 정규 앨범을 두 개나 내놓았던 George Lynch입니다만, 올해에도 Stryper의 Michael Sweet와 Sweet & Lynch 프로젝트, Lynch Mob 신보, 그리고 이 앨범까지 석 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환갑 넘은 기타리스트가 2년간 5장의 정규앨범이라니요...-_-;;

돈독이 올라 함량 미달의 앨범들을 마구 던져놓는 것도 아닙니다. 최근들어 해가 갈수록 음악은 물론 연주 기량도 오히려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느낌이 팍팍 옵니다. 뭘 드시면 이렇게 되는 건지 궁금하기만합니다.

게다가 이 앨범은 [Shadow Nation:Under The Crooked Sky]라는 인디 다큐멘터리와 연계된 프로젝트로 기획된 앨범이라고 하네요. 크라우드 펀딩으로 기획된 이 영화는 미국 각지에 흩어져있는 아메리카 원주민-인디언들의 삶을 영상으로 담고 그들이 어떤 대우를 받고 있는지 고발하는 내용으로, George Lynch가 단순히 음악만 담당한 것이 아니라 기획 주체이며 밴드와 함께 직접 차를 몰고 인디언들 거주지들을 찾아 다니는 내용으로 되어있습니다.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예고편에 "아티스트/활동가"로 소개되고있는 것을 보니, 이 사람이 Dokken의 그 Lynch 맞지? 하고 놀라게 되네요.

음악은 Lynch Mob에서 들려주었던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은 블루지한 하드락인데, 보컬 목소리마저 Lynch Mob의 Oni Logan과 흡사해서 이게 뭔가 싶었는데, Gregg Analla라는 인디언 보컬리스트입니다. 노래 참 잘합니다. 2CD에 18 곡이 꽉꽉 눌러 담겨있습니다.


Shadow Nation 공식 홈페이지



Fallen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