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From Amsterdam - Alter Bridge / 2009 ▪ DVD/BDs

[ABIII]를 구입할 때까지만 해도 그저 한번 들어보고, 좋으면 다음 음반 나올 때 또 사보지. 정도였는데 이 물건까지 구입하게 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1, 2집 공연이기 때문에 [ABIII]만 들어본 저로서는 전혀 예습 안된 밴드의 공연을 구경가는 느낌의 쇼핑이라고 할까요. 구매 버튼을 누르고 나서도 내가 무슨짓을 한거지? 하는 생각과 별로 기대는 안되는 마음 뿐이었고요.

플레이하고는 정말 집중& 몰입해서 봤습니다. 다 처음 들어보는 곡들이고 맴버들의 이름은 커녕 얼굴도 제대로 모르는 상태였지만 10년 전부터 좋아했던 밴드의 공연을 구경하듯 몸을 흔들고 기가막힌 연주 장면에서는 헛웃음을 웃어가며 봤습니다.

이친구들 정말 진국이네요. Myles Kennedy의 미끈한 보컬에 그저 느끼한 빠다남을 생각했는데 기타를 연주하며 무대를 완전히 장악하고 관객을 들었다 놨다 하는 카리스마에 두손 두발 다 들었습니다. 기타 연주가 심상찮다 했더니 이전에 몸담았던 밴드에서는 Lead Guitar와 Vocal을 겸했더군요. ex-Creed의 맴버들도 진지하고 단단한 연주에 경탄. 대단한 밴드입니다. 그런지와 헤비메탈의 경계선상에에서 아슬아슬 움직이는 듯한 패턴의 연주도 라이브로 보니 무척 근사합니다.

음악 들으며 그런지&포스트그런지 계열 밴드의 공연을 직접 보고싶다는 생각을 하게될 줄은 몰랐는데, 이 팀은 공연 모습을 직접 한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아주 강력하게 듭니다.


One Day Remains






덧글

  • focus 2012/01/27 14:20 # 답글

    이들의 DVD 까지.. 저도 예상못했습니다..^^
    괜춘합니다..
  • bonjo 2012/01/27 16:49 #

    예. 아주 마음에 듭니다. ^^
댓글 입력 영역